광고상품 Code를 입력하세요.
광고상품명을 입력하세요.
동일한 게재위치에 여러 개의 광고 상품이 경쟁을 하게 되면 노출 우선순위가 높은 순서대로 노출합니다.
입찰 전략을 선택하세요.
입찰 전략을 선택하세요.
최소 입찰가를 입력하세요.
구좌수를 입력하세요.
구좌수를 입력하세요.
금액을 입력하세요.
금액을 입력하세요.
금액을 입력하세요.
판매대상을 하나 이상 선택하세요.
커스텀에 따른 로직 정책 확인 부탁 드리며, 운영에 주의가 필요 합니다.
자세한 가이드는 [운영 가이드]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Non-Competitive Bidding
1-1. 최소입찰가가 입찰가 대비 차지 비중이 Ⓐ 이하 일 때, 입찰가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1-2. 최소입찰가가 입찰가 대비 차지 비중이 Ⓐ초과 일 때, 최소입찰가의 Ⓒ 상향된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단, 낙찰가는 입찰가를 초과 .
2. Competitive Bidding
2-1. 2순위 입찰가의 차지 비중이 1순위 입찰가의 Ⓐ이하 일 때, 입찰가의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2-2. 2순위 입찰가의 차지 비중이 1순위 입찰가의 Ⓐ초과 일 때, 기존 로직(2nd price auction)을 유지한다.
이미지 사이즈: 116x80
광고 상품 이미지를 등록하세요.
광고 상품 설명을 입력하세요.
게재위치 그룹명을 입력하세요.
- 아프리카TV(PUB) > CTV > ANDROID > LIVE > PREROLL
- 아프리카TV(PUB) > Mobile > Android > APP > DOWNLOAD_BANNER
- 일반
-
-
-
-
카테고리 타겟팅을 사용하려면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1. 광고상품을 생성합니다.
2. 카테고리 관리 > 광고상품 카테고리 관리에서
해당 광고상품에 사용할 카테고리 그룹을 등록합니다.
3. 광고상품 수정에서 카테고리 타겟팅을 선택합니다.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스트리머 ID를 입력해주세요.
-
맞춤 타겟은 구매 방식이 입찰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이트리스트 (W/L)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스트리머 ID를 입력해주세요.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Content ID를 입력해주세요.
-
-
-
-
-
전체
-
전체
-
노출 타입을 선택하세요.
광고 스펙 Code를 선택하세요.
광고 유형을 입력하세요.
예시 :1920 X 1080
예시 :1920 X 1080
노출 타입을 선택하세요.
광고 스펙 Code를 선택하세요.
광고 유형을 입력하세요.
게재위치 그룹명을 입력하세요.
- 아프리카TV(PUB) > CTV > ANDROID > LIVE > PREROLL
- 아프리카TV(PUB) > CTV > ANDROID > LIVE > PREROLL
- 아프리카TV(PUB) > CTV > ANDROID > LIVE > PREROLL
- 아프리카TV(PUB) > CTV > ANDROID > LIVE > PREROLL
- 아프리카TV(PUB) > Mobile > Android > APP > DOWNLOAD_BANNER
- 일반
-
-
-
-
카테고리 타겟팅을 사용하려면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1. 광고상품을 생성합니다.
2. 카테고리 관리 > 광고상품 카테고리 관리에서
해당 광고상품에 사용할 카테고리 그룹을 등록합니다.
3. 광고상품 수정에서 카테고리 타겟팅을 선택합니다.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스트리머 ID를 입력해주세요.
-
맞춤 타겟은 구매 방식이 입찰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이트리스트 (W/L)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스트리머 ID를 입력해주세요.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Content ID를 입력해주세요.
-
-
-
-
-
전체
-
전체
-
노출 타입을 선택하세요.
광고 스펙 Code를 선택하세요.
광고 유형을 입력하세요.
게재위치 그룹명을 입력하세요.
게재위치를 하나 이상 선택하세요.
- 일반
-
-
-
-
카테고리 타겟팅을 사용하려면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1. 광고상품을 생성합니다.
2. 카테고리 관리 > 광고상품 카테고리 관리에서
해당 광고상품에 사용할 카테고리 그룹을 등록합니다.
3. 광고상품 수정에서 카테고리 타겟팅을 선택합니다.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스트리머 ID를 입력해주세요.
-
맞춤 타겟은 구매 방식이 입찰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이트리스트 (W/L)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스트리머 ID를 입력해주세요.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Content ID를 입력해주세요.
-
-
-
-
-
전체
-
전체
-
노출 타입을 선택하세요.
광고 스펙 Code를 선택하세요.
광고 유형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