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상품 ID
468
광고상품 Code
SOOPI_AI_PC_WEB
광고상품명
12/64
상태
활성화된 광고상품은 애드매니저에 노출됩니다.
판매
판매방식
입찰
캠페인 목적
비디오 조회
노출 우선 순위
판매방식이 구좌 또는 패키지인 경우 노출 우선순위를 설정해서,
동일한 게재위치에 여러 개의 광고 상품이 경쟁을 하게 되면 노출 우선순위가 높은 순서대로 노출합니다.
동일한 게재위치에 여러 개의 광고 상품이 경쟁을 하게 되면 노출 우선순위가 높은 순서대로 노출합니다.
249
1
249
300
입찰 전략
Cost per Mille
Cost per Click
Cost per View
최소 입찰가
CPM
최소 10원 이상 입력해주세요.
구좌수
일 1개
판매가
1구좌당
*10원 이상 입력하세요.
판매기간
2025-06-12 ~ 2035-06-11
판매대상
광고 입찰 방식
SAM 기본 로직입니다.
광고 입찰 방식을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에 따른 로직 정책 확인 부탁 드리며, 운영에 주의가 필요 합니다.
자세한 가이드는 [운영 가이드]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Non-Competitive Bidding
1-1. 최소입찰가가 입찰가 대비 차지 비중이 Ⓐ 이하 일 때, 입찰가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1-2. 최소입찰가가 입찰가 대비 차지 비중이 Ⓐ초과 일 때, 최소입찰가의 Ⓒ 상향된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단, 낙찰가는 입찰가를 초과하지 않는다.
2. Competitive Bidding
2-1. 2순위 입찰가의 차지 비중이 1순위 입찰가의 Ⓐ이하 일 때, 입찰가의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2-2. 2순위 입찰가의 차지 비중이 1순위 입찰가의 Ⓐ초과 일 때, 기존 로직(2nd price auction)을 유지한다.
커스텀에 따른 로직 정책 확인 부탁 드리며, 운영에 주의가 필요 합니다.
자세한 가이드는 [운영 가이드]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Non-Competitive Bidding
1-1. 최소입찰가가 입찰가 대비 차지 비중이 Ⓐ 이하 일 때, 입찰가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1-2. 최소입찰가가 입찰가 대비 차지 비중이 Ⓐ초과 일 때, 최소입찰가의 Ⓒ 상향된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단, 낙찰가는 입찰가를 초과하지 않는다.
2. Competitive Bidding
2-1. 2순위 입찰가의 차지 비중이 1순위 입찰가의 Ⓐ이하 일 때, 입찰가의 Ⓑ기준금을 낙찰가(과금)로 한다
2-2. 2순위 입찰가의 차지 비중이 1순위 입찰가의 Ⓐ초과 일 때, 기존 로직(2nd price auction)을 유지한다.
상품 설명
광고 상품 이미지
등록한 이미지는 애드매니저의 캠페인 생성 화면에서 제공됩니다.
이미지 사이즈: 116x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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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55.png
광고 상품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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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128
태그 관리
태그 제공여부
광고 구성
1-1 게재위치
게재위치 그룹명
11/16
TV(PUB) > CTV > ANDROID > LIVE > PREROLL, TV(PUB) >
CTV > ANDROID > LIVE > PREROLL, TV(PUB) > Mobile >
Android > APP > DOWNLOAD_BANNER
5
선택된 게재위치
- 아프리카TV(PUB) > CTV > ANDROID > LIVE > PREROLL
- 아프리카TV(PUB) > Mobile > Android > APP > DOWNLOAD_BANNER
1-2 타겟팅
타겟팅 제공여부
제공
지원 타겟팅
- 일반
-
-
-
-
카테고리 타겟팅을 사용하려면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1. 광고상품을 생성합니다.
2. 카테고리 관리 > 광고상품 카테고리 관리에서
해당 광고상품에 사용할 카테고리 그룹을 등록합니다.
3. 광고상품 수정에서 카테고리 타겟팅을 선택합니다.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스트리머 ID를 입력해주세요.
-
맞춤 타겟은 구매 방식이 입찰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이트리스트 (W/L)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스트리머 ID를 입력해주세요.
-
*엔터로 다수의 아이디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choikk6484Content ID를 입력해주세요.
-
-
-
-
-
전체
-
전체
-
잠재적 도달범위 제공여부
잠재적 도달범위는 광고상품 생성 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양식에 맞춰
10MB 이하 엑셀 파일을 업로드 하세요.
10MB 이하 엑셀 파일을 업로드 하세요.
잠재적 도달범위 파일을 등록하세요.
0/16
잠재적 도달범위를 입력하세요.
1-3-1 광고
노출 타입
IMPRESSION
광고 스펙 Code
PC_IMAGE_BANNER
광고 유형
입력한 값은 애드매니저 > 캠페인 관리 > 광고 생성에서 광고 유형
항목으로 제공됩니다.
5/10
랜딩 URL
광고당 하나 제공
1-3-1-1 소재 스펙
소재 스펙 Code
PROFILE_IMAGE
소재명
입력한 값은 애드매니저 > 캠페인 관리 > 광고 생성 > 귀속된 광고
유형을 선택하면, 등록해야 하는 소재 필드로 제공됩니다.
6/10
소재 유형
이미지
광고크기
24 X 24
1-3-1-2 소재 스펙
소재 스펙 Code
VIDEO
소재명
입력한 값은 애드매니저 > 캠페인 관리 > 광고 생성 > 귀속된 광고
유형을 선택하면, 등록해야 하는 소재 필드로 제공됩니다.
9/10
소재 유형
비디오
광고크기
1920 X 1080
동영상 비율
가로형
스킵여부
스킵 불가
동영상 위치
인스트림 상품과 같이 위치 정보가 없는 경우에 '없음'을 선택하세요.
없음
1-3-1-3 소재 스펙
소재 스펙 Code
AD_TEXT
소재명
입력한 값은 애드매니저 > 캠페인 관리 > 광고 생성 > 귀속된 광고
유형을 선택하면, 등록해야 하는 소재 필드로 제공됩니다.
10/10
소재 유형
텍스트
인풋박스 글자수 제한
6자
1-3-2 광고
노출 타입
Select
IMPRESSION
VIDEO_IMPRESSION
VIDEO_START
광고 스펙 Code
Select (IMPRES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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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유형
입력한 값은 애드매니저 > 캠페인 관리 > 광고 생성에서 광고 유형
항목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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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