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보고서
요약 보고서에서는 직접광고 지표만 보여집니다.
날짜 선택 범위
-
노출수 11,8806% (-123)
-
클릭수 11,8806% (+713)
-
동영상 조회수 11,880- (-)
-
CTR 11,880100% (-10,713)
-
VTR 11,880100% (+10,713)
-
광고비 11,880100% (-10,713)
-
순광고비 11,8806% (+713)
-
eCPM 11,880100% (-10,713)
-
CPC 11,880100% (+10,713)
-
CPV 11,880100% (-10,713)
Y축
노출수
노출수
클릭수
동영상 조회수
CTR
VTR
CPC
CPV
eCPM
광고비
순광고비
Y보조축
광고비
노출수
클릭수
동영상 조회수
CTR
VTR
CPC
CPV
eCPM
광고비
순광고비
X축
일별
일별
주별
월별
운영 현황
- 금일 활성 광고계정 3
- 금일 활성 캠페인 20
- 금일 활성 광고그룹 20
- 금일 활성 광고 39
- 금일 활성 광고계정 -
- 금일 활성 캠페인 -
- 금일 활성 광고그룹 -
- 금일 활성 광고 -
최근 7일 게재위치 광고비
구매 방식이 '입찰'인 광고의 광고비가 집계됩니다.
최근 7일 광고상품 광고비
모든 광고상품의 광고비가 집계됩니다.